도경완 장윤정 출산 가족의 구성요소

티스토리 메뉴 펼치기 댓글수1

방송 이야기

도경완 장윤정 출산 가족의 구성요소

아히마아스
댓글수1

도경완 장윤정 부부가 이번에 둘째를 출산하였습니다. 얼마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잠시 하차를 하게 된 둘은 오늘 둘째를 출산함으로서 그들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의 걱정을 해소시켜주었습니다. 물론 새로운 아이의 탄생, 새로운 생명의 탄생은 부모들에게는 무조건적인 기쁨이 되기도 하지만 그러나 그 아이를 책임 있게 키우는 것은 그 어느 책임보다도 막중한 것입니다. DNA의 연결로서 가족이 되는 것이 아니라 가족으로서 서로가 연결되어야만 가족으로서 구성될 수 있습니다.
       


여러 장르의 가수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에 가장 행사를 뛰는데 있어서 최적화된 가수를 뽑는다고 한다면 바로 트로트 가수들입니다. 트로트 가수들은 일단 대중적인 인지도와 함께 대박을 터트린 노래 하나만 있어도 그들은 전국 어디에서나 찾게 됩니다. 성별과 상관없이 대중이 그들을 찾게 되는데 그들 중에 유명한 사람을 즉 지금 활발하게 활동하는 가수들을 뽑는다고 한다면 홍진영, 박현빈 그리고 장윤정 정도가 됩니다.

       

       

이번에 출산을 한 장윤정은 과거 그녀가 아직 결혼을 하기 이전부터 지속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 사랑은 그녀에게 독이 되기도 하는데 그것은 그녀를 결혼 상대자로 바라보는 사람들 자체가 그녀를 돈으로 보는 경우가 많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행사를 많이 다니면 돈을 많이 벌 수밖에 없고 그렇게 벌어들인 돈을 유용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언제나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사람들 중에 가족도 예외가 아니었습니다.
     
장윤정이 아직도 친정 어머니와 사이가 좋지 않고 그 가족과 사이가 좋지 않은 이유는 장윤정이 벌어들인 돈의 상당수를 그들이 유용했기 때문입니다. 딸의 돈을 유용하였지만 그것을 잘못된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은 것 자체가 잘못된 행동입니다. 사람들은 곧잘 가족의 돈을 자신의 돈처럼 생각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가족끼리라고 하더라도 서로가 서로를 돈을 구분하는데 있어서도 배려하는 것이 좋은 태도라고 봅니다.
     

 

 


장윤정이 도경완과 결혼을 하게 된 이유는 돈이 아니었습니다. 당연히 도경완의 입장에서 장윤정과 함께하기로 했던 이유 또한 돈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서로가 있기에 행복했고 서로가 필요한 부분을 채워주었으며 특히나 장윤정의 경우 도경완의 부모로 인해서 메말랐던 가족으로서부터의 사랑을 얻을 수 있었고 그로 인해서 행복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장윤정이 핏줄이 아닌 사랑으로서 가족을 얻을 수 있었고 지금도 그래서 그녀는 행복합니다.
     
이번에 둘째 아이가 태어났습니다. 딸이 태어났는데 그녀 입장에서는 자신의 딸이 감개무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금은 더 마음이 무겁기는 합니다. 좀더 행복하게 키워야 하겠다라는 생각을 넘어서서 책임감을 가지고 키워야 한다는 생각을 가질 수밖에 없는 것은 그녀가 그녀의 가족으로 인해서 상처를 받고 힘들어 했던 것이 얼마 전이었기 때문입니다. 핏줄이 연결되어야 가족이 아니라 가족으로서 서로가 서로를 배려하고 사랑해야 가족이라는 것을 그녀는 압니다.
     

  

  


도경완 장윤정 부부가 둘째를 출산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자신의 일을 할 것입니다. 도경완은 아나운서로서 방송국에서 자신의 자리를 지킬 것이고 장윤정은 가수로서 자신의 역할을 다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부모로서 자신이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사랑과 책임을 모두 잘 수행해야 한다는 사실 또한 인지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행복을 지키기 위해서 그리고 지속시키기 위해서 다른 그 어떤 것보다도 사랑과 책임이 필요합니다. 그것이 가족의 구성요소이기 때문입니다.

관련 태그 목록 #도경완 #장윤정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