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프 베조스 이혼 아름다운 이유
    세상 이야기 2019.01.10 07:25

    세계 최고의 부호 중 한 명인 제프 베조스 아마존 최고경영자가 아내 매킨지 베조스와 이혼하기로 결정했다고 현지시간으로 9일 밝혔습니다. 베조스 부부는 이날 트위터를 통해 우리 가족과 친한 친구들은 알고 있지만 우린 이혼을 결정했다면서 앞으로는 친구 관계로 남을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제프 베조스 전 부부는 우리가 서로 만나 결혼한 것은 믿을 수 없을 만큼 운이 좋았던 일이었다고 생각한다면서 만일 25년 뒤에 헤어질 것을 알았더라도 우린 결혼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베조스 부부는 또 우리는 부부로서 함께 정말 멋진 삶을 살았으며 부모로서, 친구로서, 벤처와 프로젝트의 파트너로서, 모험을 추구하는 개인으로서 앞으로 멋진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제프 베조스 부부의 이혼이 아름답다고 느껴지는 것은 그들이 서로에 대한 배려 때문입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 만남을 가지다가 결혼을 하고 아이를 갖고 그 아이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혼을 결정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 안에는 수많은 감정적인 갈등들이 있는 것이 당연하기 때문입니다.

        

      


    제프 베조스 전 부부처럼 육체적인 그리고 정신적인 갈등들이 속출하게 되면 그 때부터 결국 서로가 서로를 보지 못하게 되고 별거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 별거가 길어지게 되고 더 이상 서로가 함께할 수 없음을 알게 되어 이혼을 결정하게 되면 그 때 남은 것은 감정의 찌끄레기 즉 감정의 찌꺼기만 남게 됩니다. 바로 그 때 서로가 서로에 대해서 악만 남아 있기에 비난만 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정말로 이상하게도 이들 제프 베조스 전 부부는 적어도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는 서로에 대한 예의를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서로에 대한 마음 또한 절대로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을 위해서 서롸와 관련된 지인들을 위해서 예의 또한 버리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를 묘사하는) 단어는 달라졌을 수 있지만 우린 여전히 가족이며 소중한 친구 관계를 유지할 것"이라고 말하는 그드르이 성명 속에 이상하게도 안온함을 느꼈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