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용석 가로세로 연구소 김건모 의혹 내용 밝히지 않는 이유

반응형

강용석 변호사가 큰 건을 터트렸습니다. 강용석 변호사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 연구소에서 김건모에게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는 여성을 만났다고 알려왔습니다. 사실 그 피해라는 것 자체가 민감한 부분이다보니 그 내용을 정확하게 적지는 않겠습니다. 강용석 변호사와 함께 가로세로연구소에 출연 중인 김용호 기자가 전화 인터뷰와 대면 인터뷰를 했다고 알리고 있어 추가 폭로까지 있다고 추측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당연히 김건모 소속사 측에서는 강용석과 가로세로 연구소를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강용석 변호사가 가로세로 연구소를 통해서 뜬금없이 가수 김건모에 대한 폭로성 기사를 올렸는데 정말로 사실인지는 아직 확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물론 무조건 거짓이라고 말하기에는 일단 피해 여성이 있기에 함부로 이야기할 수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시다시피 미투운동이 발발된 이후로 확실한 것이 아니면 그것에 대해서 확언을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기에 지금은 일단은 지켜보는 수준으로 볼 수밖에 없습니다

   

강용석 변호사는 썰전 이후에 방송 활동을 하지 않으면서 폭로성 말들이나 아니면 이슈가 될만한 재판에 참여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관련이 된 김부선 껀도 강용석의 입장에서는 좋은 기회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그러한 강용석 변호사가 김건모에게 피해를 입었다는 여성을 만나게 되었고 그를 변호까지 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는데 어찌 되었든 폭로성 기사를 바로 자신의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 연구소에 올린 것만으로 문제가 아예 없다고 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김건모 측에서는 이 일이 사실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이미지가 엄청나게 훼손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당연히 명예훼손과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 강용석 변호사와 가로세로 연구소에 책임을 물 것이라고 천명을 하였습니다. 그렇기에 지금은 아직 사실인지 아닌지 확인이 되지 않기에 김건모가 저질렀다고 하는 혐의 자체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는 것이 나을 것 같습니다. 자칫 무죄일 수 있는 김건모의 이름이 실추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강용석 변호사와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만약 김건모의 의혹에 대해서 밝힐 것이 있다고 한다면 그것을 정확하게 밝히고 그 증거까지 내놓아야만 할 것입니다. 미투운동의 발발 이후로 아니면 말고 식의 폭로가 꽤 있어왔기 때문에 만약 김건모의 이슈가 사실이 아니라고 하였을 때에 강용석 변호사는 유튜브 채널을 닫는 것 이상의 책임을 질 수 있는 상황이 이어져야만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