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혜원 에잇디 크리에이티브 퇴출 가능성 높은 이유

반응형

프로듀스48에 출연했던 에잇디 크리에이티브 소속 강혜원이 강제 은퇴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강혜원은 에잇디 크리에이티브 소속으로 현재 아이즈원에 3등의 성적으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높이 날아올랐던 강혜원은 결정적으로 소속사의 프로듀스48 제작진 접대 혐의로 인해서 바로 의심을 받게 되었고 그 자신이 몰랐다고 주장을 하더라도 그 주장이 먹히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프로듀스101 시리즈 제작진의 조작 파문은 우리나라를 뒤엎어버렸습니다. 물론 CJ와 엠넷은 한 발 뒤로 물러난 모양이기는 하지만 프로듀스101 제작진과 접대를 했다고 알려진 소속사들은 지금 전전긍긍하고 있는 상태이며 수사기관의 수사를 받게 될 가능성 또한 많이 높아진 상태입니다. 그리고 오늘 그들 중 셋의 이름이 밝혀졌는데 스타쉽과 울림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에잇디 크리에이티브입니다.

   

그런데 그들 중에 강혜원 즉 에잇디 크리에이티브 소속 가수만 바로 대중 앞에 노출이 된 것은 일단 스타쉽과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지금까지 많이 알려졌던 기획사이지만 에잇디 크리에이티브는 아이돌을 알고 있는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그렇게 알려져 있지 않는 기획사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기획사가 접대를 했다고 한다면 도대체 어떠한 방식으로 접대를 했을까에 대한 대중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접대 내용과 그 방식은 수사기관이 알아서 찾아낼 것이지만 이미 성난 대중은 세 기획사 소속의 아이즈원과 엑스원 그리고 더 나아가 워너원과 아이오아이의 멤버들을 찾아나서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에 강혜원은 아이즈원 소속으로서 3등으로 올라선 입지전적인 실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단 퇴출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말 그대로 강제 은퇴각이 서버린 것입니다. 단순히 아이즈원에서 퇴출이 되는 것을 넘어서 연예계 은퇴까지도 바라볼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물론 강혜원이 에잇디 크리에이티브의 접대 내용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지금 시절이 너무 좋지 않습니다. 프로듀스101에 대한대중이 관심이 높았던 것만큼 그에 대한 실망도 높기 때문에 에잇디 크리에이티브를 법적으로 처벌하는 것 이상으로 그 수혜를 입은 강혜원을 강제 퇴출을 시켜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 상황인 것입니다. 안타깝지만 가능성이 높다 하겠습니다.

반응형